itgo

Support

Support

FAQ

FAQ 검색
FAQ 검색

자주 묻는 질문 목록

  1. Q

    제품에 사용되는 유리의 종류는 무엇인가요?

    기본적으로 5mm 두께의 강화유리가 사용되며, 강화유리의 두께는 사용 환경에 따라 변할 수 있습니다.

  2. Q

    비접촉 터치 기능이란 무엇인가요?

    터치 유리면에 손가락이나 터치 펜등을 접촉하지 않아도 터치 유리면에서 일정거리 이상(통상적으로 50mm 내외) 떨어진 곳에 손가락이나 터치 펜등을 위치하면 터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3. Q

    Anti Solar filter란 무엇인가요?

    태양광 간섭영향을 95%이상 제거할 수 있는 광학필터로 ITGO의 신기술이 적용된 필터입니다.

  4. Q

    IRON-ATS 시리즈와 IRON-SafeTouch(O) 시리즈와 가장 큰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IRON-ATS 시리즈는 센서바가 좌우, 상하 설치되어 있는 4-Bar 형태의 제품이며 IRON-SafeTouch(O) 시리즈는 센서바가 좌우에만 설치되어 있는 2-Bar 형태의 제품입니다.

  5. Q실내용 제품과 실외용 제품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실내용 제품과 실외용 제품 모두 Anti Solar Filter 기술과 SafeTouch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나 실외용 제품의 경우 IP65에 맞는 함체가 적용되어 있고 태양광 및 눈/비 영향을 최소화 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엔진이 추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6. Q옥외용 터치스크린 장비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터치 스크린 장비를 실외 환경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태양광의 간섭 및 눈/비/먼지등의 영향에도 안정적으로 터치기능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현재까지 대부분의 터치스크린 솔루션은 실내에서 동작하는 제품들이며 위에서 언급한 터치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영향을 극복하지 못한 것이 현실입니다. ITGO의 IRON 제품은 다른 경쟁 제품이 극복하지 못한 기술적 한계를 해결하여 완전한 옥외용 터치 스크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